마사지 및 건강 팁

마사지는 또한 고통스러울 수 있는 부위를 둔감하게 하고 지속적인 통증과 관련된 마인드 프레임 과민 반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통증이 감소하면 삶의 최고의 발달, 활동 단계의 성장, 앞으로 나아간 기분 및 훨씬 더 큰 발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! 마사지는 정상적인 휴식을 강화하고 종종 수면 부족과 관련될 수 있는 긴장을   건마   줄여줍니다. 마찬가지로 “느낌이 좋은”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의 붐이 있습니다. 세로토닌은 또한 멜라토닌을 활성화시켜 더 높은 수면 주기로 이어집니다. 적절한 수면은 필수입니다! 이 목록에서 볼 수 있듯이 마사지 요법은 우리에게 많은 축복을 가져다줍니다! 마사지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. 이러한 이점은 단순히 마사지 요법의 상위 5가지 축복을 고려한 것입니다.

 

접촉의 느낌은 인간의 근본적인 욕구입니다. 신생아가 발달하는 첫 번째 감각 중 하나입니다. 신생아를 껴안거나 연로한 부모를 위로할 때 터치의 중요성은 인간의 생활 방식을 정의하고 영양을 공급합니다. 감각 및 심리적 입력은 신생아와 아기의 초기 개선과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. 아이들을 위한 마사지는 그들의 성장과 발달을 자극하는 촉각적 입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근육 조직이 아프면 점차적으로 위축되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자기 마사지는 그 고통을 극복하고 완화를 찾고 다시 일상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일류의 방법입니다. 마사지 볼은 아픈 근육 조직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완화합니다. 프레임의 긴장과 팽팽함은 당신의 성과에 좋지 않을 수 있으며 또한 연습, 운동 및 활기찬 생활에 대한 동기 부여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마사지 볼은 매듭 깊숙이 작용하여 불안을 없애고 긴장을 완화하며 프레임 내에 더 큰 공간을 만듭니다.

 

단단한 힘줄, 인대 및 근막은 모두 유연성 부족에 기여합니다. 그러나 유연성은 운동 선수와 일상적인 성장 성과를 방지하고 손상을 예방할 수 있으므로 활기찬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. 마사지 볼은 이러한 긴장을 완화하여 유연성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어떤 형태의 문지름도 혈류를 촉진하고 촉진된 혈류가 치유됩니다. 해로움이나 불편함과 불안에 대처하고 있다면 그 지역으로 가는 혈액의 흐름을 늘리면 치유와 완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 근육이 뭉치거나 통증이 있거나 유연성이 떨어지면 몸이 트라우마가 됩니다! 그러나 문지름 공을 사용하여 치료법을 찾으면 몸과 마음이 이완될 수 있습니다. 자가 문지름은 가장 간단하지만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도입된 휴식과 함께 즐겁습니다. 마사지 볼은 신경을 자극하는 근육 그룹을 풀고, 긴장을 완화하고, 신체 내부에 여분의 영역을 만들고, 매듭을 만들고, 혈액 운동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트리거 포인트 치료 및 지압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.